창원중앙역 유탑바이탈시티.jpg

 

미래리움(주)이 시행을 맡고 있는 창원중앙역 유탑바이탈시티 오피스텔과 상가는 지하3층~지상10층규모로, 2021년 3월 개원한 한양대 한마음종합병원이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창원 유탑바이탈시티는 1층~ 3층 근린생활시설 64실과 3층~10층 오피스텔 286실로 구성되며, 2023년 02월 입주예정입니다.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있으며, 1인 3건 대출이가능 합니다. (상가1+오피스텔2)또한 주택수 미포함 (공시가격 1억 이하)이 되며, 취득세 중과대상 제외되며, 대출규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아파트 주택청약 자격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창원 한마음종합병원은 1008개병상을 갖추고 있으며, 암센터, 뇌 심장센터 등 30개 진료과목을 기반으로 특화센터를 갖춰 경상권 진료 수요가 대거 유입돼 5,000여명의 수요가 확보되어 있으며 지역 거점 의료기관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연계된 병, 의원 개원 소식 및 약국과 의료 관련 기기, 보험 및 손해사정인 등 관련 업종 상권도 커지고 있어 배후수요는 더욱 커질 전망이며, 의료 관련 업종 입점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창원중앙역 유탑바이탈시티는 병원의 후문과 근린생활시설 1층이 바로 마주보고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약국특별지정 외 휴게, 일반음식점 등의 업종이 입주할 수 있고, 2층에는 대형 프랜차이즈 업종 유치를 통해 병원 관계자나 인근 거주자, 유동인구가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도청과 경찰청, 교육청 및 한은 경남본부, 한전, 창원시청 및 창원지방검찰청, 경남교육청,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한국전력공사 등 30개 이상 관공서가 밀집한 창원행정타운이 가까이 있어 약 16,000명에 이르는 행정기관 근무자들의 수요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교직원 및 재학생이 약 13,0000명에 달하는 창원대학교 수요도 더해집니다. 초, 중, 고 교육 인프라와 곳곳에 조성된 녹지로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전망입니다. 여기에 창원중앙역 일 평균 약 6천명의 유동인구까지 품는 한편 오피스텔 1~2층 실내 에스컬레이터 연결로 가치를 한층 드높였습니다.

 

창원중앙역 유탑바이탈시티 역세권 입지로 2022년 개통 예정인 마산~부전 복선전철을 비롯해 단지 인근 창원중앙역(KTX), 신창원역, 창원역 등 3개 역사를 이용하게 되면 약 30분 대로 부산에 진입할 수 있으며, 인접한 25번, 14번 국도, 동창원, 동마산 IC를 통해 부산과 김해, 거제도 등 경남지역과 진출입이 수월합니다.

 

의료 인프라부터 교육과 교통, 행정 환경까지 연관 이용객을 흡수하는 교차상권 프리미엄을 갖춘 최적의 입지로, 약 34,000명에 달하는 배후수요와 의료, 교통 등 다양한 호재가 더해지면서 창원 중앙역 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창원의 마지막 공급 물량이라는 점에서 주목받는 창원중앙역 유탑바이탈시티는 빌트인냉장고와 전기쿡탑, TV와 천정형 에어컨, 천정형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등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와 동시에 불편함 없이 생활이 가능케 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앱으로 조명과 냉난방, 가전을 제어하는 IoT 시스템을 제공해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도록 했다. 고급 호텔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피트니스센터는 물론 미팅룸 등을 조성했고,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무인택배함 체계도 적용했다. 이와 함께 운전자가 직접 운전해 주차하는 자주식 주차장이 있어 바쁜 출퇴근 시간에 입출고에 별도의 시간을 들이지 않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22년 1월부터 수원 및 용인을 비롯한 인구 100만 이상의 4개 도시가 특례시로 거듭나게되는데, 그 중 창원은 4곳 중 3곳이 서울 인근인 경기 수도권 지역인 데 비해 유일하게 경상지역에 자리하며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로써 창원시는 추후 도시 규모에 맞는 행정 서비스 및 생활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고, 내년부터 특례시로 명칭을 바꿀 창원시는 미래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도시로 성장할 것이라 평가되고 있습니다. 가덕신공항과 진해신항 착공을 앞두고 있는 등 개발호재를 품는 만큼 해당 지역에 시선을 두는 부동산 수요자들도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창원 중앙역 유탑 바이탈시티 모델하우스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고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한 클린 모델하우스를 운영합니다. 사이버 모델하우스 및 소규모 인원만 입장시키는 사전예약 방문제 방식을 통해서 입니다. 모델하우스 관람 희망자는 아래 대표번호를 통해 원하는 날짜 및 시간대를 예약해 방문하시면 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안전한 관람을 돕고자 모델하우스 방문시 담당자에게 방문예약시간을 꼭 알려주세요. 주차시설 부족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담당자에게 주차안내를 받으시고 방문해 주세요.

 

창원 중앙역 유탑바이탈시티 대표전화.jpg

방문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