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중앙역 유탑바이탈시티 상업시설.jpg

 

창원중앙역 유탑 바이탈시티는 지하 3층 지상 10층 전용면적 23~46제곱미터 총 286실 규모의 주거용 오피스텔로 구성됩니다.

창원 유탑 바이탈시티 오피스텔은 KTX를 이용할 수 있는 창원중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추후 마산~부전 복선 전철역이 개통되면 창원중앙역이 해당 구간을 통과하게 돼 교통 여건이 크게 개선될 전망입니다.

 

이 외에도 25번 국도와 14번 국도가 인접해있고, 남해 제1고속지선 및 남해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김해와 마산, 부산 및 대구 등의 지역 진출입이 용이합니다.

인근 원이대로 및 중앙대로 등으로 창원 시내 권역으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창원대가 도보권에 있고, 신월중, 신월고, 토월초 등의 교육시설도 인접해 있습니다.

소나무공원, 어울림공원, 신월공원, 퇴촌천 등 공원시설까지 풍부합니다.

 

경남도청과 경남의회, 경남지방경찰청이 도보가능 거리에 있으며 한국전력공사,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남교육청, 창원보건소, 한국은행경남본부 등의 공공기관도 가깝습니다.

무엇보다 지난해 3월 사업지 바로 앞에 지하 4층~지상 9층 1008병상 규모의 한양대학교 창원한마음병원이 개원해 체계적인 의료서비스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특히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자금부담을 크게 덜었으며, 10년 임대수익 보장제를 도입해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비수도권 지역 및 경상권에 유통시설인 스타필드도 건립됩니다. 

스타필드 창원은 지하 7층부터 지상 6층, 연면적 24만4257㎡ 규모로 개발되며, 올해 상반기 착공에 들어가 2024년 준공과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추후 스타필드 창원은 시민들의 다양한 쇼핑 수요와 문화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전망됩니다.

방문을 환영합니다.